장성군이 29일 황룡전통시장에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김한종 장성군수, 지역구 이개호 국회의원, 심민섭 장성군의회 의장, 도·군의원, 기관장, 사회단체장 등 200여 명이 동참했다.민생회복 소비쿠폰 조기 사용 홍보, 건전한 소비 촉진 물가 안정 캠페인 △착한가격업소 이용 장려 활동도 병행했다.[시사의창 = 송상교 기자]
[시사의창 = 송상교 기자] 장성군(군수 김한종)이 9월 29일 황룡전통시장에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김한종 장성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심민섭 장성군의회 의장, 도·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등 20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민생회복 소비쿠폰 조기 사용 홍보, 물가 안정 캠페인, 착한가격업소 이용 장려 활동을 병행하며 상인과 주민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군은 이어 10월 1일 북이사거리시장, 2일 사창시장에서도 장보기 행사를 이어가며 전통시장 활성화에 나섰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전통시장은 지역의 역사와 문화가 담긴 소중한 공간이자 지역경제의 근간”이라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장성군 #추석장보기 #전통시장활성화 #민생회복 #물가안정 #착한가격업소 #지역경제 #황룡시장 #사거리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