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인상 관리에 특화된 '프레스티뉴' 신제품 4종 출시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이 얼굴 노화로 인한 인상 변화를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의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프레스티뉴는 경제적 여유를 갖춘 중·장년층이 사회 활동과 여가를 적극적으로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달라지는 인상을 케어하고자 주름과 탄력, 피부 톤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는 토너, 세럼, 로션, 크림을 개발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한 달간 사용 시 인상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이 눈에 띄게 개선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레스티뉴 제품군은 피부 보습과 탄력 유지에 효과적인 성분 ‘콘드로이친’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연구개발을 통해 피부 친화적인 콘드로이친 성분을 최적화하여 적용, 보다 향상된 효능을 제공한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에센셜 스킨 토너’는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세린과 알란토인을 포함했다.

‘리프팅샷 앰플 세럼’에는 X-PDRN 성분을 배합해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다.

‘바이탈 로션’은 고순도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피부 톤을 균일하게 보정하는 역할을 한다.

‘탄력 영양 크림’은 피부와 유사한 펩타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이다.

프레스티뉴는 시니어 고객층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디자인에도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제품 용기에는 사용 순서를 명확하게 표기하고, 글자 크기를 키워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대표 제품인 **‘탄력 영양 크림’**은 ‘원터치 캡’ 디자인을 적용해 미끄러짐 없이 간편하게 개폐할 수 있도록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프레스티뉴는 노화로 인한 얼굴 인상을 개선하는 맞춤형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쉽고 편리하면서도 확실한 인상 관리 효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스티뉴 신제품 4종은 쿠팡,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및 가격

에센셜 스킨 토너 (150ml / 권장소비자가 39,000원대)

리프팅샷 앰플 세럼 (10ml * 3 / 권장소비자가 55,000원대)

바이탈 로션 (150ml / 권장소비자가 41,000원대)

탄력 영양 크림 (50ml / 권장소비자가 52,000원대)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솔루션 #프레스티뉴 #쿠팡 #네이버 #온라인몰 #시사의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