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17일 aT 나주 본사에서 시민과 공공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루쌀빵 시식회를 열었다.이번 시식회는 가루쌀 제과제빵 메뉴를 알리고 ‘2025년 가루쌀빵 20% 할인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은 aT 나주본사에서 진행된 가루쌀빵 시식 현장 전경.[시사의창=송상교기자]
[시사의창=송상교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17일 나주 본사에서 개최한 ‘가루쌀빵 시식회’가 시민과 공공기관 임직원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가루쌀 제과제빵 확산을 위해 마련된 ‘2025년 가루쌀빵 20% 할인행사’를 집중 홍보하며, 가루쌀 소비 확대와 인식 제고에 큰 관심을 끌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가루쌀빵 20% 할인행사’에 참여 중인 지역 베이커리 3곳의 가루쌀빵 9종을 소개하며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시민들은 제품의 풍미와 식감을 직접 평가하고, 가루쌀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살아있는 제과 제품에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현장에서는 ‘가루쌀 상식 모의고사’ 등 재미 요소를 포함한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됐다. 참가자들은 비치된 홍보자료를 활용해 문제를 풀고, 만점자에게는 가루쌀 쿠키가 제공됐다. 한 시민은 “가루쌀빵이 건강에도 좋고 식감이 뛰어나 가족 모두 즐기기 좋다”며 제품에 대한 긍정적 반응을 전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문인철 수급이사는 “전국 105개 베이커리에서 진행되는 가루쌀빵 할인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시민들이 가루쌀 제품을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가루쌀 기반 제품이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5년 가루쌀빵 20% 할인행사’는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베이커리 정보는 가루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상교기자 sklove77@hanmail.net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 #가루쌀 #가루쌀빵 #시식회 #할인행사 #식품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