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함평자연생태공원이 오색단풍과 국화가 어우러진 가을 풍경 속에서 방문객들에게 깊은 계절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함평자연생태공원은 사계절 자연 체험이 가능한 군 대표 생태 명소로, 가을에는 형형색색의 단풍과 만개한 국화, 다양한 초화류가 어우러져 화사한 색감과 향기를 자아낸다. 사진은 함평자연생태공원 초화류 산책로.
[시사의창=오명석 기자] 전남 함평군(군수 이상익) 함평자연생태공원이 오색단풍과 국화가 조화를 이루는 깊은 가을 풍경 속에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계절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함평자연생태공원은 사계절 내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대표 생태 관광지로, 특히 가을철에는 색색의 단풍과 만개한 국화, 다양한 초화류가 어우러져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생태숲길에는 붉게 물든 단풍이 절정을 이루며 가족 단위 나들이객과 사진 촬영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군은 계절별 맞춤형 프로그램인 유아숲체험 등을 운영하며 자연 속 휴식과 생태 교육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유아숲체험에 참여한 가족들은 단풍잎과 다양한 열매가 맺힌 숲길을 걸으며 자연의 변화를 직접 체감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함평군 함평자연생태공원이 오색단풍과 국화가 어우러진 가을 풍경 속에서 방문객들에게 깊은 계절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함평자연생태공원은 사계절 자연 체험이 가능한 군 대표 생태 명소로, 가을에는 형형색색의 단풍과 만개한 국화, 다양한 초화류가 어우러져 화사한 색감과 향기를 자아낸다.
이 프로그램은 부모에게는 일상에서 벗어난 여유를, 아이들에게는 자연과 교감하며 배우는 생태 감성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체험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가을의 정취가 절정에 이른 함평자연생태공원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계절 머물고 싶은 생태체험 명소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명석 기자 2348341@naver.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함평군 #함평자연생태공원 #가을단풍 #유아숲체험 #생태관광 #자연체험 #가족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