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댄스 크루 HOOK과 국군 장병 간식 키트 포장 봉사(사진-에스팀)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크리에이터이자 댄서 아이키가 리더로 활동하는 댄스 크루 HOOK과 함께 국군 장병을 위한 간식 키트 포장 봉사에 참여했다. 지난 10일 아이키와 HOOK 멤버들은 따뜻한하루(나눔지기·홍보대사 활동)와 손잡고 재난 현장에서 헌신한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간식 키트 제작에 동참했다.
이번 봉사는 수해 복구, 산불 피해 복구 등 각종 재난 대응에 앞장선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높은 에너지 소모 환경에서 도움이 될 간편 영양 간식을 지원하는 취지로 진행됐다. 아이키와 멤버들은 간식을 일일이 선별·포장해 정성 가득한 간식 세트 200여 개를 완성했으며, 키트 외부에는 ‘따뜻한하루 X HOOK’ 응원 스티커를 부착해 고마움의 메시지를 더했다.
아이키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분들께 작은 마음이라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훅 멤버들과 함께한 이번 봉사가 한 해 동안 수고하신 모든 장병 여러분께 따뜻한 응원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키는 따뜻한하루 나눔지기로서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 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왔으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확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아이키 #HOOK #훅 #따뜻한하루 #국군장병 #간식키트 #봉사활동 #나눔 #응원캠페인 #연예인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