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광산구의회 김명수 의장(더불어민주당, 신흥동·우산동·월곡1·2동·운남동)이 13일 은빛마루 광산구노인회관 개관식에서 대한노인회 중앙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대한노인회 중앙회는 김명수 의장이 현장 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했으며, 노인회관과 경로당 시설 및 환경 개선 등 노인복지 증진에 큰 역할을 한 데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시사의창=송상교기자]


[시사의창=송상교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의회 김명수 의장(더불어민주당, 신흥동·우산동·월곡1·2동·운남동)이 13일 열린 ‘은빛마루 광산구노인회관’ 개관식에서 대한노인회 중앙회(회장 이중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대한노인회 중앙회는 김명수 의장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 노인복지 정책 발전에 기여하고, 노인회관 및 경로당 시설 개선 등 복지환경 향상에 공헌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의회 김명수 의장은 광산구의회에서 5대, 6대, 9대 의원으로 활동한 3선 의원으로, 현재 제9대 광산구의회 후반기 의장과 광주시 자치구의장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호남발전특별위원회 위원으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사회 현안 해결과 지방자치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김명수 의장은 “선배 시민을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를 받게 되어 오히려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수상은 앞으로도 어르신 복지 향상에 더욱 헌신하라는 격려로 알고, 세대가 공존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상교기자 sklove77@hanmail.net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광주광역시광산구의회 #김명수의장 #대한노인회중앙회 #감사패수상 #노인복지증진 #지방자치발전 #은빛마루노인회관 #광산복지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