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광산구가 운영하는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현숙)이 29일 지역 어르신 100명과 함께하는 합동 생신잔치 ‘행복애(愛) 꽃드림’을 개최했다.행복애(愛) 꽃드림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의 외로움 및 고립감을 해소하고 일상의 행복감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했다.[시사의창=송상교 기자]


[시사의창=송상교 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구청장 박병규)가 운영하는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현숙)이 지역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덜고 행복을 더하기 위한 합동 생신잔치 ‘행복애(愛) 꽃드림’을 열어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29일 까르르스타 수완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 100여 명이 함께했으며, 마을주민들의 재능기부 공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져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가 운영하는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현숙)이 29일 지역 어르신 100명과 함께하는 합동 생신잔치 ‘행복애(愛) 꽃드림’을 개최했다.행복애(愛) 꽃드림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의 외로움 및 고립감을 해소하고 일상의 행복감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했다.사진은 LG이노텍 노동조합이 행사비용 900만 원 전액을 지원.[시사의창=송상교 기자]


특히 LG이노텍 노동조합(지부장 이규채)이 행사비용 900만 원 전액을 지원해 실속 있는 건강 꾸러미까지 제공, 민관이 함께하는 지역사회 나눔의 모범을 보여주었다.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LG이노텍 노동조합과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 이현숙 관장은 “행복애(愛) 꽃드림을 통해 어르신들의 삶에 따뜻한 활력이 더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존경과 섬김의 공동체를 만들어 가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광산구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 #LG이노텍노동조합 #행복애꽃드림 #민관협력 #어르신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