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체육회가 체육인의 건강증진과 활력 있는 스포츠 환경 조성을 위해 백제홍삼(주)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사의창=송상교기자] 광주광역시체육회(회장 전갑수)가 체육인의 건강 증진과 활력 있는 스포츠 환경 조성을 위해 백제홍삼(주)과 손을 잡았다.

광주광역시체육회(회장 전갑수)는 28일 오후 2시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전갑수 회장과 이광자 백제홍삼 전무이사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시체육회-백제홍삼(주)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백제홍삼은 앞으로 2년간 시체육회의 공식 음료 후원사로 참여한다. 후원되는 음료는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선수와 지도자, 체육인들에게 제공돼 건강 개선과 체력 보강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백제홍삼은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을 원료로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는 업체로, 이번 협력을 통해 지역 체육 발전과 선수 복지 향상에도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광주광역시체육회 전갑수 회장은 “백제홍삼이 광주 체육인들의 건강 지킴이로 늘 함께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체육 가족들이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상교기자 sklove77@hanmail.net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광주광역시체육회 #백제홍삼 #업무협약 #체육인건강 #스포츠환경조성 #광주체육 #공식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