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의창=이태헌 기자]거창 전통시장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나들이 행사와 빅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빠하고 나랑 전통시장 나들이’ 체험행사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6월 21일(토), 7월 26일(토), 8월 16일(토) 총 세 차례에 걸쳐 열린다.
참여 방법은 전통시장 내에서 2만 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카드 또는 현금영수증 기준)하면 온누리상품권 5천 원(1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단, 1일 1회만 지급되며, 교환은 거창시장번영회 사무실(오전 10시~오후 5시)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6월 21일(토) 오전 10시 30분, 거창전통시장 주차장 무대에서는 ‘거창 전통시장 한마당 이벤트’가 열린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제기차기, 풍선 게임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2인조 나팔 소리와 몸빼걸스 등 초대 공연도 마련되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특별히 빅 이벤트를 통해 경품 지급과 행운권 추첨도 진행된다.
거창전통시장 관계자는 "다양한 경품을 받아가며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거창 전통시장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태헌 경남취재본부장 arim123@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