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의창=김성민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들은 신선한 딸기의 풍미를 강조하며, 케이크, 크림빵, 음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뚜레쥬르는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의 특성을 자사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요거트 생크림, 피스타치오, 슈크림 등과 조화로운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신선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려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과 촉촉한 시트,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진 맛이 돋보이는 케이크다.
‘생딸기 담은 크림빵’은 부드러운 빵 속에 딸기 커스터드, 요거트 생크림, 생딸기를 통째로 담아 딸기의 달콤함과 상큼함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딸기 피스타치오 롤케이크’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에 상큼한 딸기 크림과 잼을 더해 특별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베이커리와 어울리는 음료 메뉴도 추가됐다. ‘스트로베리 슈무디’는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 스무디에 생딸기 과육을 넣어, 한층 더 상큼한 딸기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음료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들은 딸기 시즌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며 “뚜레쥬르만의 독창적인 딸기 메뉴로 새해를 달콤하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베이커리 #CJ푸드빌 #뚜레쥬르 #시사의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