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신년맞이 '2025 복 품은 푸른뱀을 찾아라!' 이벤트 개최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골프존(대표 박강수·최덕형)이 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오는 2월 2일까지 풍성한 경품과 함께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2025 복 품은 푸른뱀을 찾아라!’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3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된 만큼,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새해 소망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투비전 및 투비전NX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지정된 25개 이벤트 코스에서 18홀 라운드를 완료한 뒤, PAR5 홀에서 화면에 나타나는 4개의 복주머니 중 2개를 맞히면 랜덤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복주머니 속 뱀의 색상에 따라 순금 1돈, 신세계상품권, GS주유권, 커피 쿠폰, 골프존파크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됐다.

첫 번째 이벤트를 통해 복행운권을 가장 많이 획득한 상위 200명에게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 총 1천만 원이 나눠 지급된다.

참여자가 복주머니 맞히기에 성공한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골프존파크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해시태그 ‘#골프존파크’와 ‘#푸른뱀’을 추가해야 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 골프존파크 이용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이 증정된다.

골프존 GS마케팅팀 천승희 팀장은 “회원들의 새해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크린골프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년 이벤트의 세부 정보는 골프존닷컴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골프존 #골프존닷컴 #복행운권 #스크린골프 #시사의창 #김성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