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발씻자 티슈형 제품 출시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이 반려견 전용 세정제 ‘강아지 발씻자’의 티슈형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존 거품형 제품의 편리함을 뛰어넘어 산책 후 즉각적으로 강아지 발과 몸을 간단히 닦아낼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티슈형 제품은 산책 후 발뿐만 아니라 배변 후 엉덩이, 몸통의 얼룩 제거까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순면 원단으로 제작되어 민감한 반려견 피부에도 부담이 없으며, 별도의 물이나 추가 용품 없이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 반려견 보호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강아지 피부의 중성에 가까운 pH를 고려해 특별히 설계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과 식물성 병풀 추출물을 첨가해 강아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했다. 더불어, 리모넨 성분을 배제한 무향 처방으로 반려견의 후각 민감도를 배려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기존 제품의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간편한 사용이 가능한 티슈형 제품을 개발했다”며, “이 제품이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에게 새로운 차원의 편의성과 만족감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리우스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은 21일 카카오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였으며, 향후 다양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 정보

제품명: 시리우스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

용량: 80매

가격: 권장소비자가 4,000원

이러한 티슈형 제품은 반려견과 보호자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손쉬운 일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강아지세정제 #티슈형세정제 #LG생활건강 #시리루스강아지발씻자티슈형 #시사의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