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호남향우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_김성민 기자)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포천시 호남향우회 포천지회가 지난 7일(토) 다온컨벤션(포천시 군내면 호국로 1578)에서 회장 이·취임식과 송년의 밤 행사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28대 김명원 이임회장의 노고를 기리고, 29대 박헌범 취임회장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천지회는 항상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밝혔다.
포천시 호남향우회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회원 간의 유대 강화를 위해 꾸준히 활동해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회원들과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희망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
박헌범 취임회장이 각오를 밝히고 있다.(사진_김성민 기자)
박헌범 취임회장은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식장을 가득 채워준 호남향우회 회원들과 선후배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열심히 노력해 선배 회장님들의 족적에 흠이 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며 취임사에서 각오를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장에는 경기도 호남향우회총연합회 김포중 회장, 경기북부 호남향우연합회 방태승 회장을 비롯한 향우회원들과 박윤국 전 포천시장, 김원기 전 경기도의원을 비롯한 유력인사들이 참석해 축하와 덕담을 건넸다.
식전 행사로 진행한 난타 공연과 이취임식 후 등장한 김해성 마술사의 기상천외한 마술은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식장 분위기를 달구었다.
박헌범 취임회장이 선후배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윤국 전 포천시장이 덕담을 건네고 있다.
경기북부 호남향우연합회 방태승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경기도 호남향우회총연합회 김포중 회장이 축하를 해주고 있다.
박헌범 취임회장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호남향우회 #포천시호남향우회 #박윤국포천시장 #김원기도의원 #박헌범취임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