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홈스타 클린마루 3종 (사진_LG생활건강)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이 바닥청소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효율성을 극대화한 ‘클린마루 3종’ 라인업을 선보였다.
청소 전문 브랜드 홈스타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이번 제품은 청소 과정을 단순화하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기존의 청소기는 구석구석 닿기 어렵고, 로봇청소기 역시 세정력의 한계가 있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홈스타는 ‘뽀송한 마룻바닥클리너’, ‘도톰한 3겹 바닥청소패드’, ‘촉촉한 이지클린 스프레이밀대’로 구성된 3종 세트를 개발했다.
LG생활건강, 홈스타 클린마루 3종
클리너 용액을 스프레이밀대에 넣고 청소패드를 부착한 뒤 바닥을 밀기만 하면 된다. 클리너를 뿌려 먼지, 머리카락, 찌든 때를 제거하는 습식 청소부터, 물이나 음료수를 흡수하는 건식 청소까지 상황에 따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정전기 청소포와 물걸레 청소포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 청소 시간을 대폭 단축시킬 수 있다.
물보다 1.7배 강력한 세정력과 광택 세정 효과를 제공하는 마룻바닥클리너, 5배 두꺼운 내구성으로 39평(129㎡)을 청소할 수 있는 3겹 바닥청소패드, 120도 넓은 분사각도와 견고한 클립형 헤드를 갖춘 스프레이밀대 등 각각의 제품은 강력한 기능성을 자랑한다. 모든 제품은 식품 첨가물 기준의 세정 성분만을 사용해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클린마루 3종은 주요 온라인몰 및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청소 전문 브랜드 홈스타가 제공하는 차별적 고객 가치로 집안 청소를 간편하게 끝내보자!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LG생활건강 #클린마루 #백화점 #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