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123개 全영업점 한 겨울쉼터 운영...“핫팩 받아 가세요.”

- 오는 2월28일까지 한겨울쉼터 운영
-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휴대용 핫팩 무료 제공
- 지역민들의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안식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

송상교 승인 2024.11.30 01:45 의견 0
광주은행은 겨울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한겨울쉼터를 오는 2025년 2월 28일까지 광주·전남·수도권 지역의 123개 全영업점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올겨울 기습한파와 대설이 반복되는 변동성이 큰 ‘롤러코스터 날씨’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광주은행은 지역민들을 위해 잠시나마 찬바람을 피할 수 있는 공간과 함께 무료 핫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사의창=송상교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겨울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한겨울쉼터를 오는 2025년 2월 28일까지 광주·전남·수도권 지역의 123개 全영업점에서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올겨울 기습한파와 대설이 반복되는 변동성이 큰 ‘롤러코스터 날씨’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광주은행은 지역민들을 위해 잠시나마 찬바람을 피할 수 있는 공간과 함께 무료 핫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광주은행은 지난 2018년 광주·전남·수도권 영업점을 활용해 생수와 부채를 제공하는 무더위쉼터를 은행권 최초로 시작했고, 이어 한겨울쉼터까지 지속 운영하며 지역민들에게 계절특화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당행 고객 뿐만 아니라 모든 지역민을 대상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고 있다.

광주은행 박성숙 영업기획부장은 “한겨울 쉼터는 영업점 운영시간 내에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며, “지역민들이 더욱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광주은행은 고객 중심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더할 수 있도록 사회 공헌 활동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송상교기자 sklove77@hanmail.net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광주은행 #한겨울쉼터 #무료핫팩제공

저작권자 ⓒ 시사의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