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어르신 섬김공연, 정읍시 그린공원에서 성료

(주)아이투엘건설 김희선 회장 "내년에는 더 많은 볼거리와 선물을 준비해 일회성 행사로 끝내지 않고 경로효친사상을 고취하는 정읍시의 대표 행사로 만들어 가겠다"

김성민 기자 승인 2024.11.10 15:16 의견 0
시니어 어르신 섬김공연, 정읍시 그린공원에서 성료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 약 1,000여 명의 정읍시 어르신들이 지난 7일, 그린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OK좋아 연예인 봉사단과 함께 하는 '시니어 어르신 섬김공연'에 참석한 정읍시 어르신들은 연예인들의 음식 서빙과 특별공연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받았다.

정읍사랑 행복나눔 추진위원회 주최, OK좋아 연예인 봉사단·정읍산림조합 주관, (주)아이투엘건설·(사)샘골다례·명가한식뷔페 후원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정읍시 이학수 시장,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 이상길 시의원, 정읍시 시민교회 라상기 목사 등이 참석해 행사 운영진들을 격려하며 어른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탤런트 배도환과 황은정의 맛깔나는 사회가 행사를 더욱 빛냈다.


OK좋아 연예인 봉사단 소속 탤런트 배도환과 황은정의 맛깔난 사회로 진행한 행사는 이종원, 방은희, 김진서, 나동수, 민인숙, 박희은, 백재진, 선우림, 이우석, 주성균, 하수경, 훈성, 최빈나, 최익준, 강태풍, 이수호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특별공연과 어르신들을 위한 서빙을 해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마술사 함현진, 탤런트 박종진의 섹소폰 공연에 이어 등장한 지역가수 방서희, 조연비, 리틀싸이의 노래는 어르신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특히 행사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조연비의 흥겹고 때로는 섹시한 율동과 노래는 큰 박수를 받았다.

행사에 참석한 정읍시의회 이상길 의원(죄측)과 OK좋아 연예인봉사단을 이끌고 있는 신창석 감독(우측)


OK좋아 연예인봉사단를 이끌고 있는 신창석 감독은 " 언제나 정감 가는 도시, 정읍시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행사를 하게 되어 행복하다. 내년에는 더 알찬 내용으로 어르신들을 모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의 후원사인 (주)아이투엘건설 김희선 회장(시민교회 장로)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얼굴을 바라보니 저 자신이 행복해진다.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 많은 볼거리와 선물을 준비해 일회성 행사로 끝내지 않고 경로효친사상을 고취하는 정읍시의 대표 행사로 만들어 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번 행사의 후원사인 (주)아이투엘건설 김희선 회장(시민교회 장로)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특히 연예인들이 직접 음식을 나누고 공연까지 보여주니 정말 특별한 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지역 사회의 따뜻한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다.

행사 후 김희선 회장이 준비한 뒷풀이에 참석한 OK좋아 연예인봉사단원들은 정읍시의 인심과 맛집, 볼거리를 기억하면서 다시 방문할 것을 기약하고 아쉬운 이별을 고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신창석감독 #정읍시 #이상길시의원 #김희선회장 #OK좋아연예인봉사단

저작권자 ⓒ 시사의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