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북부소방서, “청담유치원” 제3회 소방안전관리대상 우수상 수상
- 광주 북부소방서 관내 특정소방대상물 한국소방안전원장상 수상
송상교
승인
2024.09.01 00:45
의견
0
[시사의창=송상교기자] 광주광역시 북부소방서(서장 송성훈)는 “제3회 소방안전관리대상(구. 소방안전관리 실무능력 경연대회)에서 북부 관내 특정소방대상물인 ‘청담유치원’이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소방안전관리자의 실무능력 향상과 예방소방문화 조성을 위한 「제3회 소방안전관리대상」은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2개월간 신청 및 접수가 이루어졌으며, 서면심사 등 총 3번의 심사 끝에 종합 최종순위가 결정되어 30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세종시 소재) 4층 대연회실에서 시상식이 개최됐다.
일반사항, 예방 등을 포함하여 총 6개 분야 19개 항목의 서면심사가 우선적으로 진행되었고, 서면심사를 통과한 대상물들을 대상으로 심사평가표에 따른 현장‧발표평가(심사)가 이루어진 후 심사위원 전원합의를 원칙으로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청담유치원 노정수 소방안전관리자는 “주어진 업무에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수상하여 기쁘고 앞으로도 화재없는 환경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주광역시 북부소방서 예방안전과 임진택 장은“이번 소방안전관리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청담유치원에게 축하와 박수를 보낸다”며 “화재예방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안전관리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상교기자 sklove77@hanmail.net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저작권자 ⓒ 시사의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