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리조트, ‘오크밸리 · 성문안 골프 카트 투어’ 상품 2종 출시
라운드 끝난 골프장의 비경을 카트 타고 감상하며 최상급 디너까지...
김성민기자
승인
2024.08.13 10:22
의견
0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천혜의 자연 속 고품격 휴식 공간을 선보이는 HDC리조트가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하며 이색적인 라이딩을 체험할 수 있는 카트 투어 프로모션 2종을 전개한다.
골프 고객에게만 개방되던 웅장한 절경의 코스를 전담 직원이 안전하게 운행하는 프라이빗 카트를 타고 여유롭게 누비며 곳곳의 명소에서 기념사진 촬영도 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국제 대회 규격 36홀의 명문 회원제 코스 오크밸리CC의 숨은 명소들을 탐방할 수 있는 ‘카트 라이드 인 더 밸리’는 골프 꿈나무 또는 초보 골퍼뿐만 아니라, 자연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다채로운 코스로 구성했다.
저녁 6시 빌리지 센터 앞에서 출발해 국내외 유명 조각가들의 작품이 전시된 조각 공원과 울창한 참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오크 코스를 지나 형형색색으로 피어난 야생화의 매력이 일품인 메이플 코스까지 약 4km 구간을 한 시간 동안 운행한다.
라운드가 끝나고 평온한 정취가 차오르는 해 질 녘 시간대의 수려한 자연 경관과 능선을 따라 그림처럼 뻗어 있는 골프 코스를 감상하며 원하는 곳곳에서 잠시 멈추어 페어웨이 워킹과 사진 촬영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카트 1대 이용 기준 5만 원으로 최대 4인까지 탑승 가능하다.
태초의 자연 속 드넓은 평원에 자리 잡은 명품 퍼블릭 성문안CC에서 진행되는 ‘성문안 선셋 투어 & 다이닝’은 코스 라이딩 후 이어지는 정통 이탤리언 파인 다이닝에서의 코스 디너로 로맨틱함을 더했다.
저녁 6시 30분에 성문안CC 스타트 광장을 출발해 드라마틱한 장관을 뽐내는 시그니처 홀과 웅장한 지형이 어우러진 코스 내 주요 명소를 감상하며 감각적인 커플 사진을 담는 포토 타임을 가지는 약 6km 구간의 카트 투어를 마친 뒤, 황금빛 아트 천장과 통창으로 마주하는 암석원, 은은한 조명으로 이국적인 아름다움이 가득한 피오레토 레스토랑에서 파크 하얏트 셰프 진이 선보이는 최상급 디너를 맛보며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20만 원으로 카트 투어와 2인 디너 코스, 스파클링 와인 2잔 제공 혜택이 포함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성문안 #성문안CC #오크밸리CC
저작권자 ⓒ 시사의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