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병영 함양군수, 군정 주요 사업장 현장점검
현장 찾아 추진현황 점검·속도감 있는 군정 추진
이태헌 경남취재본부장
승인
2024.06.04 14:44
의견
0
[시사의창=이태헌 기자] 진병영 함양군수가 지난 3월부터 매주 군정 주요사업 현장점검을 통해 사업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신속한 해결 방안 모색과 주민 이용 편의도모 등 속도감 있는 군정 추진을 위한 현장행정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진 군수는 지난 3일 생활체육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함양군을 비전으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안의 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과 서상 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 현장을 차례로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
안의 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은 안의면 금천리 77-6번지 일원 2만 3,138㎡ 규모에 다목적구장, 광장, 무대, 주차장, 산책로 등 체육시설을 공사 중에 있으며, 2025년 7월까지 사업을 완료할 계획이다.
서상 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은 서상면 도천리 970-2번지 일원 2만 235㎡ 규모에 파크골프장, 풋살장, 그라운드골프장, 도로 및 주차장 등 체육시설을 2025년 1월 착공을 목표로 실시설계 및 행정절차 이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진병영 군수는 “생활체육공원 조성 등 체육시설 확충을 통해 주민들의 여가생활과 건강증진은 물론, 체육 인구의 저변 확대 도모와 정주 여건을 더욱 개선할 계획”이라며 “군에서 추진하는 모든 사업이 주민 생활과 밀접한 연관성을 갖는 만큼 현장을 꼼꼼히 챙겨 타 부서 연계 등 효율적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태헌 기자 arim123@daum.net
종합일간지 국제신문에 입사(1988) 편집국 소속 기자로 부산 경남에서 17년간 근무했으며 2004년 귀향(경남 거창) 도립거창대학과 한국승강기대학교에서 겸임교수 등으로 마케팅 강의를 해오고 있다. 박사학위는 'AHP분석을 통한 남북한 협력방안에 관한 연구'로 경상국립대학교에서 받음(2009)
시사의창
이태헌 경남취재본부장
arim123@daum.net
이태헌 경남취재본부장의 기사 더보기
저작권자 ⓒ 시사의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