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카인의 오만

편집부 승인 2024.05.03 10:58 의견 0

“……정말로…… 진짜, 정말로 어쩔 수가 없었어요. 남편의 빚을 갚느라 제 수입으로는 부족해서…… 집세가 싼 가마타의 아파트로 이사했지만 역시 팍팍해서 저도 마사토도 하루에 두 끼밖에 못 먹고 식자재도 특가 판매 상품밖에 못 샀어요……. 제, 제가 능력이 없어서 한창 클 나이인 남자아이에게 밥도 제대로 못 먹였어요.”

-본문 중에서-

나카야마 시치리 지음 ㅣ 문지원 번역 ㅣ 블루홀식스 펴냄


[시사의창=편집부] 반전의 제왕! 이야기의 달인! 제8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 대상 수상 작가인 나카야마 시치리의 <카인의 오만>이 블루홀식스에서 출간되었다. 블루홀식스는 창립 이래 매년 미스터리, 추리소설 출판 종수가 압도적 1위인 출판사이다.

‘나가우라 교’, ‘미키 아키코’, ‘아사쿠라 아키나리’, ‘하야사카 야부사카’, ‘후루타 덴’ 등 국내 미출간 작가들의 작품들과 국내에서 아직 인지도가 없었던 ‘오승호’(고 가쓰히로), ‘우사미 마코토’ 작가의 작품들을 블루홀식스의 사명(使命)으로 알고 출간하여 왔다.

특히 ‘나카야마 시치리’의 작품들을 시리즈별로 꾸준히 출간하여 나카야마 시치리는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작가가 되었다. 이 또한 블루홀식스 출판사만의 성과이자 지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카인의 오만>은 이누카이 하야토 형사 시리즈의 다섯 번째 이야기로 경시청 에이스 형사 이누카이 하야토와 파트너 다카치호 아스카가 아시아에서 급증하는 장기매매의 어둠에 메스를 댄다!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저작권자 ⓒ 시사의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