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GDR아카데미, 임진한 프로 초청 숏게임 공개레슨 성료

골프존GDR아카데미 안웅기 상무 "입문자부터 상급자 뿐 아니라 프로까지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골프 트레이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력과 서비스 전문성을 향상하기 위해 임진한 프로와의 협업 관계를 시작하게 됐다"

김성민기자 승인 2024.05.02 10:45 | 최종 수정 2024.05.02 11:26 의견 0
지난 4월 30일 GDR아카데미 성남 판교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된 숏게임 공개레슨에서 임진한 프로가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사진-골프존)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골프존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지난 4월 30일(화) GDR아카데미 성남 판교점에서 골프레슨의 대가 임진한 프로의 숏게임 공개 레슨을 성료했다.

GDR아카데미는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매장에서 특별한 레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손꼽히는 베스트 교습가인 임진한 프로를 초청하여 이번 공개레슨을 마련했다.

임진한 프로는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 교습가’에 두 차례나 선정된 베스트 골프 코치로, 1977년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 입문해 5승, 일본프로골프투어(JGTO)에서 3승의 이력을 가지고 있다. 선수 생활 은퇴 후 교습가로 전향해 수많은 골프 스타를 키워내고 있으며, 약 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를 통해 자신만의 교습 노하우를 전수하고 SBS골프 ‘인생SHOT’ 등 다수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개레슨은 GDR아카데미 성남 판교점에서 가장 열정적인 골퍼 회원 20명을 대상으로 밀착 숏게임 공개 레슨으로 진행됐다. 임진한 프로는 GDR아카데미 성남 판교점에 마련된 숏게임 연습장에서 아마추어 골퍼가 가장 많이 실수하는 어프로치 샷과 스코어를 효과적으로 줄이는 퍼팅 방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골프존GDR아카데미는 이번 공개레슨을 시작으로 임진한 프로와의 본격적인 브랜드 협업을 진행하며 숙련된 골프 교습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개선해, 국내 골퍼에게 보다 새로운 형태의 골프연습 커리큘럼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골프존GDR아카데미 안웅기 상무는 "입문자부터 상급자 뿐 아니라 프로까지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골프 트레이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력과 서비스 전문성을 향상하기 위해 임진한 프로와의 협업 관계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GDR아카데미를 통한 체계적인 레슨과 고객 서비스를 더욱 향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신규 컨텐츠와 제품 등 사업 전반에서의 전문성을 한층 끌어올리는데 임진한 프로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저작권자 ⓒ 시사의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