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희망문화복지포럼, 제22대 총선 아산지역 갑.을 후보자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아산(갑)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후보, 김영석 국민의힘 후보, 조덕호 새로운미래 후보, 전만권 국민의힘 아산(을)후보 참석해 정책 대결

김성민기자 승인 2024.04.04 12:57 | 최종 수정 2024.04.04 13:26 의견 0
대한민국희망문화복지포럼, 제22대 총선 아산지역 갑.을 후보자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대한민국희망문화복지포럼가 주최하고 복지TV충남방송. 아산시 기자단. 시사의창이 후원한 '제22대 총선 아산지역 갑.을 후보자 초청 정책간담회 '가 성료했다.

안용수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정책간담회는 아산(갑)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후보, 김영석 국민의힘 후보, 조덕호 새로운미래 후보, 전만권 국민의힘 아산(을)후보가 참석해 열기를 띠었다.

포럼의 10개 분과위원회에서 사전 질문지를 통해 선정한 공통질문을 특별위원회 대표위원장이 30초간 질문하면 각 후보들이 1분 30초씩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 간담회는 각 후보자가 2분 동안 공약과 정책을 발표하며 마무리됐다.

이날 간담회는 월정 황윤권 서예가가 '용오름'이라는 퍼포먼스 식전 공연으로 눈길을 끌면서 미리 준비한 족자를 4명의 후보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했다.

김소당 상임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정책토론을 주최한 김소당 상임대표는 "바쁘신 후보들께서 적극 참여해 주시고, 민간단체의 작은영역까지 귀 기울여 줘서 매우 감사하다. 당선 후에도 오늘 발표한 공약이행을 잘 하셔서 25년도 3월에 진행하는 10인대상식에서 다시 뵙기를 희망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희망문화복지포럼(상임대표 김소당)은 2018년 결성된 순수 민간단체이며, 선출직 대상으로 매년 교육 등 10개 분야에 대한민국희망문화복지 10인대상 시상식을 진행하며, 정책간담회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하고 있는 순수 민간단체이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저작권자 ⓒ 시사의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