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하동군 농특산물 할인 행사, 1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사진_하동군)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하동군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우수 농특산물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별천지하동 농특산물 판매장’과 ‘별천지하동쇼핑몰’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린다.
할인 대상 품목은 녹차, 엑기스, 장류, 한과, 들기름 등으로, 품목별로 20~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동군 직영 오프라인 판매장은 섬진강과 지리산의 청정 자연 속에서 생산·가공된 다양한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이곳에는 40여 개 농가와 업체가 참여하며, 판매 품목은 약 350여 종에 이른다.
온라인 판매장에서도 동일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어, 하동을 방문하지 않아도 전국 어디서나 신선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회원 할인과 택배비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동군은 2025년부터 온라인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하동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하승철 하동군수는 “이번 행사는 우리 군의 자랑스러운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온라인 판매를 통해 전국으로 하동을 알리고,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동군의 우수한 농특산물과 함께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하동군 #온라인판매장 #농특산물할인행사 #시사의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