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경찰서-영산포 농협,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나주를 위한 업무 협약’체결

송상교 승인 2024.04.18 19:04 의견 0
나주경찰서와 영산포농협은 2024년 4월 18일(화) 나주경찰서 회의실에서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나주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시사의창=송상교기자] 나주경찰서(서장 장진영)는 “영산포농협(조합장 장행준)과 18일(화) 나주경찰서 회의실에서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나주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은 나주경찰서와 영산포농협이 교통사고 예방 업무협력을 확대하여 사고 예방 공동 노력 및 교통안전 의식 개선, 선진 교통문화 정착에 필요한 사항을 상호 협력하며 교통안전 홍보용품 지원, 교육·홍보 공동 전개하는 등 시민의 생명 보호를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다양한 교통협력 시책을 함께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나주경찰서 장진영 서장은 이 업무협약 맺음으로써 “나주시민들에게 법규준수 의식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고 이로써 사고로부터 안전한 나주시 교통문화 형성의 계기가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관계기관과 협력 체제를 강화하여 교통사고가 없는 나주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산포농협 장행준 조합장은 “모든 조합원에게 교통안전 교육 등 각종 홍보활동 추진하고 고령자 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정책에 적극 협력한다”고 말했다.

송상교기자 sklove77@hanmail.net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저작권자 ⓒ 시사의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